시설소개
시설소개가 없습니다.
하느님 보시기에 참 좋은 공동체 (창세기 1,31 참조)서로 사랑하며, 사람 냄새 풍기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요한복음 13,34 참조)마리스텔라를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에게주님의 축복이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우리 마리스텔라는 2014년에 세워진 인천 지역 최초의 시니어타운입니다. ‘마리스텔라’라는 말의 본 뜻은 ‘Maris – 바다’, ‘Stella – 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바다의 별’이라는 뜻이 됩니다. 캄캄한 바다 위에서 이정표가 되어주는 별 같이 우리 마리스텔라도 만 60세 이상의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한 시니어분들에게 제2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정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가톨릭 신부가 원장으로 있는 곳이니만큼, 매일 미사가 봉헌되며 그로 인한 영신적 유익을 얻을 수 있으며, 세대 간의 소통도 가능한 곳입니다. 함께 사는 입주자분들의 세대가 다르니 입주자끼리의 소통도 될 수 있지만, 젊은 직원들과 매일 같이 호흡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의 능력 또한 배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병원이 옆에 붙어 있다는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는 우리 마리스텔라는 이런 장점들을 가지고서 그 무엇보다, 주님의 첫째가는 가르침인 ‘서로 사랑하여라’를 직원과 입주자 모두가 서로 추구하며 실천하는 아름다운 공동체의 모습을 갖춘 실버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혼자이지만, 문을 열고 나오면 우리가 되어 나이, 출신, 성분을 다 묻어두고 남은 생애를 함께 살아갈 동반자로서 서로서로 이끌어주며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실버타운의 모습을 유지하려 합니다.생애주기의 흐름에 따라, 지난 젊었을 때의 시간보다 여러 면에서 능력들이 조금 부족해졌지만, 그래도 그동안 살아온 삶 안에서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그 농익은 경험을 우리 마리스텔라에서 서로 나눠가실 분들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가까운 상급병원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약 7.352km)
시설후기 (0건)
시설후기가 없습니다.
시설문의 (0건)
시설문의가 없습니다.
기타정보
펴나니에 연락하기
마리스텔라 시설이 더 궁금하신가요?
해당 시설에 전화하시려면 로,
요양시설 설립/운영에 대한 문의는펴나니 로 연락해 주세요!
주변 시설 조회
반경 내의 요양시설 수는 0개입니다.
- 요양병원
0개
- 요양원
0개
- 주야간보호
0개
- 요양원+주야간
0개
- 요양원(10인이상)
0개
- 실버타운
0개
시설정보 안내
펴나니에서 제공하는 요양시설 정보는 )와 해당 요양시설에 대해 펴나니에서 직접 등록한 정보만을 기반으로 합니다.
시설 폐업이나 정보 수정 등의 이유로 공단 정보가 업데이트될 경우, 48시간 이내에 펴나니 사이트에도 반영됩니다.